로그인 회원가입
  유학ㆍ어학연수 > 검정/자격 시험대비 > 상업/비즈니스 시험
 
  소리아 말라가
 

1978년부터 마드리드 상공회의소에서는 두 개의 레벨로 분류되는 상업적 자격증 시험을 개설하였습니다. 레벨은 Certificado와 Diploma로 나누어져있습니다. 이러한 시험을 만든 이유는 학생들이 기업들에게 자신의 언어 능력과 전문 지식 능력을 객관적으로 보여주고자 하는 것입니다. 현재까지 많은 기업들이 이러한 자격증을 신뢰하고 있어 응시자가 꾸준히 늘고 있으며 시험의 레벨도 조금 더 세분화되었습니다. 게다가 이 자격증은 알깔라 대학교에서 인증, 공신력이 강하여 외국인 학생들과 기업들 사이에서 널리 인정을 받고 있습니다.





   
Certificado Basico de Espanol de los Negocios
스페인어로 기본적인 의사소통이 가능하며, 아주 기본적인 경영 관련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기업에서 단순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능력을 나타내주는 시험입니다.
   
Certificado Superior de Espanol de los Negocios
스페인어를 높은 수준으로 구사하며 경영 관련 지식과 전문 용어도 어느 정도 소유하고 있어야합니다. 언어적인 면으로나 경영적인 분야에서나 말하고 쓰는 데에 별 문제가 없는 수준입니다.
   
Diploma de Espanol de los Negocios
높은 스페인어 수준과 경영적인 지식이 높은 수준입니다. 스페인의 상업 및 경제 분야에 대하여 다루고 라틴 아메리카 국가들의 프로젝트도 연구합니다.
*1999년도부터는 경영뿐만 아니라 스페인어 관광과 보건 분야의 자격증 코스를 개설하였습니다.
   
Certificado Basico de Espanol del Turismo
관광 및 스페인어 분야의 기본적인 회화 및 작문 능력을 가진 학생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관광, 숙박, 요식업의 서비스 분야에 대하여 배웁니다.
   
Certificado Superior del Espanol del Turismo
상당한 수준의 스페인어와 호텔 관광분야의 기본적인 전문 지식을 소유한 학생들을 위한 시험입니다.
   
ertificado Basico de Espanol de las Ciencias de la Salud
보건 분야의 기초와 스페인어를 기본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준을 요구합니다.
   
Certificado Superior de Espanol de las Ciencias de la Salud
상당한 스페인어 수준과 보건 분야의 기본적인 전문 지식을 이해하는 수준입니다.
   
  * 위의 자격증 시험들은 현재 마드리드 상공회의소와 IFE가 협력하여 주관하며, 스페인 전국적으로 200여 센터와 세계 20여 개국에서 시험을 실시함은 물론 관련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