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유학ㆍ어학연수 > 어학연수 > 추천학교

 
 
1. Escuela de Idiomas
     "Nerja"
2. Zador
3. Galileo Galilei
4. Hispano Continental
5. Universidad de
Santiago de Compostela
6. Universidad de
    Granada
7. Universidad Publica
    de Navarra
8. ESADE Language
    School
9. Camara de Madrid
10. Lacunza
11. IH-Barcelona
12. Malaca Instituto
13. Estudio Sampere
14. CLIC
15. Universidad de Acala
16. IH-Madrid
17. Colegio Delibes
18. Universidad de
       Alicante
19. Escuela Internacional
20. IEMA
21. Enforex


   네르하 도시는 지중해연안에 면하고 있는 소규모의 마을입니다.
이 도시는 스페인을 연상케 하는 하얀 집(카사블랑카)들과 깨끗한 파란하늘이 펼쳐져 있는 해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도시의 주위환경은 산과 모래사장으로 둘러 쌓여있으며, 기후는 연간평균기온이 20도 전후로 지중해성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네르하는 말라가국제공항에서 40분정도가 걸리는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학교는 1980년에 창립하였고, 네르하 도심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넓은 정원을 갖춘 전형적인 안달루시아풍의 건물이 인상적입니다.
이 학교는 어떤것을 지적해도(선생님, 텍스트, 과외활동, 설비 등), 매우 충실합니다.
15개 교실, 도서실(관), 비디오실, 전자오락실, 인터넷시설과 카페테리아도 있으며 9개 강좌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네르하 스쿨의 텍스트는 아주 훌륭합니다.
인터넷접속이 가능한 컴퓨터도 완비되어 있습니다.

스페인어 집중코스는 일일4레슨 또는 6레슨의 수업으로 진행되어 있기에, 오전은 수업을 하고, 원한다면 오후는 해변에서 느긋하게 보낼 수도 있습니다. 등록기간은 2주부터 36주까지로 원하는 기간만큼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이 외 비즈니스 스페인어과정, DELE시험준비과정, 중장년층과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강사진은 스페인어교육의 전문가들로서 구성된 선생님들로서 학생들에게 적극적으로 서비스를 하고 있습니다.

학교자체 소유의 학생기숙사의 방만 약 30개가 넘으며, 이외 요망사항에 따라 홈스테이, 아파트, 호텔 등의 숙박시설도 있어, 학생들은 다양한 선택들 중에서 체류형태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과외활동이 왕성하여 스페인 생활체험 프로그램으로 영화감상, 반나절관광 (네르하 동굴방문), 일일관광(그라나다, 말라가, 세비야 등)이 있으며, 일일체험학습으로는 플라멩코, 스페인전통요리강좌, 교내파티 등을 개최하고 있습니다.

네르하 스쿨 선생님들은 매우 친절한 분으로만 구성되어 있으며, 끈기 있게 학생들에게 스페인어를 가르쳐 줍니다. 이 도시의 사람들은 모두 사교적이고 활기차고 따뜻해서 누구라고 보이기만 하면 쉽게 말을 잘 걸어 줍니다. 치안도 좋아서 밤중에 여자가 거리를 다녀도 위험을 느끼지 않습니다.

스페인어를 배우고자 하는 학생들이 유학초기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도시라고 봅니다. 전혀 스페인어를 할 수 없는 사람이라도, 약2개월 정도가 지나면 간단한 회화가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태양의 해안(코스타 델 솔)의 작은 마을, 네르하에서 스페인 친구들도 많이 사귀고, 즐거운 어학연수 경험을 맛보시기를 바랍니다.